top of page
  • Writer's picturePrudence Neal

내 눈을 통해 : 숨겨진 치과 감염

2011 년, 우리의 어린 소년은 5 살이었고 우리의 삶은 꿈의 물건이었습니다.


나는 집에 머무르는 엄마 였고, 아들과 놀고, 광대 한 정원에서 채소를 재배하고, 주말에는 남편과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의 날은 노래와 행복한 시간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일어났습니다.


숨어있는 치과 감염 치료까지 8 년 동안 장애를 겪었고 수술 후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 Gavin Wild, 2020.

내 아들은 내가 목을 다쳤을 때 유치원 마지막 주에 있었는데 그 당시에는 그렇게 보였습니다. 마치 내가 거기에서 근육을 당긴 것처럼 마치 후두 주변이 아팠다.


간호사이자 마사지 사로서 이런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있어서 휴식과 얼음으로 치료했지만 반응이 없었습니다.


매일 통증이 심해졌 고 2 주 만에 완전히 장애가되었습니다.


나는 말을하거나, 음식을 씹거나, 팔을 사용하거나, 고개를 돌리거나, 쇠약 해지는 고통없이 똑바로 서있을 수 없었습니다.


의사의 도움을 구했지만 당황했습니다. 그들은 음성 상자가 근육을 찢어 버렸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테스트를 수행했지만 아무것도 찾지 못했습니다. 나는 염증을 제거하기 위해 스테로이드를 사용했지만 더 악화되었습니다. 그것이 첫 번째 단서 였지만 몇 년 동안은 알아 내지 못했습니다.


몇 년이 지나고 나는 대부분의 경우 한 방에서 8 년을 보냈습니다. 침실에는 전자 레인지와 작은 냉장고가 있습니다. 가족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지만 여전히 충분하지 않아서 방과 후 아들을 도와야했습니다.


병이 난 지 약 4 년이 지났을 때 남편은 집에서 90 분 동안 일을했지만 너무 아파서 이사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몇 년 동안 그는 매일 총 3 시간 씩 일을했습니다.


이렇게 갇혀서 많이 놓 쳤어요. 나는 모든 학교 행사, 모든 스포츠 경기, 내 아들이 참여한 모든 콘서트를 놓쳤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아들의 활동에 대해 이야기하고 사진과 비디오를 찍도록하려고했지만 매우 어려웠습니다. 물론 말할 수 없었습니다.


때때로 나는 "그것으로 지옥으로!"라고 생각했고, 아들이 어린 시절의 평범한 어려움을 겪고있어서 나와 이야기해야했기 때문에 아들과 이야기하려고했습니다. 하지만 그 후 몇 주 동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플 것입니다. 이것은 상태를 악화시킬뿐입니다.


나는 아들의 일상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는 외박과 파티를 가졌고 우리는 매우 가깝게 지낼 수 있도록 의사 소통 방법을 찾았습니다.


전화를해야 할 때를 대비해 음성 증폭기가 있는데, 전화가 없으면 전화로 충분히 큰 소리로 말하기에는 너무 아파요.


쇼핑을 할 수 없어서 할 수있을 때 인터넷에서 물건을 주문했는데, 그런 식으로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조차 아팠습니다. 나는 가슴에 베개에 전화기를 올려 놓고 약간 도움이되었지만 통증으로 인해 모바일 사용이 하루에 몇 분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어떻게 더 나빠질 수 있습니까?

삶은 더 나빠질 때까지 약 4 년 동안 이랬습니다. 담낭 통과 아 급성 췌장염이 생겼습니다.


저는 한의학 (TCM) 의사와 함께 일했고 그는 자연 요법과 차를 처방함으로써 제 췌장과 담낭의 상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저는 항상 자연 치유법에 관심이 있었고 평생 사용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TCM 의사에게 가기가 매우 어려웠고, 내가 조수석에 누워있는 동안 누군가 나를 운전해야했습니다. 간신히 걸을 수 있었고 매우 약하고 메스 꺼 웠습니다.


이 기간 동안 목 통증과 더불어 췌장과 담낭이 너무 아파서 주차장에서 사무실까지 가까운 거리를 걸어가는 데 5 분 정도 걸렸습니다.


약속을 잡으러 들어가기 전에 휴식을 취해야 할 벤치가 밖에있었습니다. 그러나 치료가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계속했습니다.


이 무렵 내 몸무게가 급감하기 시작했다. 내 문제의 근본 원인을 금방 알아 내지 못하면 죽을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여가 시간을 전화로 가능성을 조사하는데 보냈고 Case Western Reserve University에서의 교육에 대해 매우 감사합니다. 증거 기반 연구 기관의 간호 학생으로서 연구 데이터를 차별적으로 읽는 법을 배워야했습니다.


그 교육은 내 생명을 구하는 데 기여한 많은 것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나는 항상 극심한 고통을 겪고 있었지만 가능한 한 많이, 보통 하루 종일 조사했습니다.


담낭, 췌장, 담도계에 대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음식에 대한 민감성 검사를 받았고 몇 가지 음식 알레르기와 함께 많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발견 이후 제 식단은 극도로 제한되었습니다.


내 삶을 위해 싸우다

그 후 2 년 동안 저는 매우 아팠고 제 가족은 제 목숨을 두려워했습니다. 체중은 89 파운드로 줄었지만식이 변화와 한약 사용으로 약간의 개선을 볼 수있었습니다.


나는 계속해서 새로운 치료법을 연구하고 시도했습니다. 내 연구에 따르면

0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내 눈을 통해 : 두 번의 암 생존

“헬렌 씨, 4 기 난소 암에 걸렸다 고 말씀 드리게되어 유감입니다.” 나는 그 말을 듣는 것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1980 년대에는 암 치료가 매우 힘들었고 결과는 오늘날보다 훨씬 더 우울했습니다. 의사가 암에 걸렸다는 말을들을 준비를 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내 삶이 눈앞에서 번쩍였다. 나는 믿지 않았다. 내 인생에서 어떻게 두 번째로 암에 걸

내 눈을 통해 : 생존 뇌염

제가 병에 걸리기 전에 치과 위생사 훈련을 받기 전에 사회 복지 학교에 다녔다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나는 직장과 동료들을 사랑했기 때문에 그곳에 머물렀고 돈은 내 아이들을 돌보는 데 필요한 것이 었습니다. 저는 31 살이었고 행복했습니다. 6 개월 동안 하루에 20 번의 발작이있었습니다. 2018 년 9 월 7 일, 손이 축축 해지고 불안감이 심하다는

내 눈을 통해 : COVID-19, 유방암, 다른 사람에게 상담

제 이름은 Diane McCarthy Prost입니다. 저는 57 세의 세 아들을 둔 어머니이며 거의 30 년 동안 남편 Bob과 결혼했습니다. 작년에 저는 암 진단을 받고, 아들의 결혼식을 축하하고, 암 치료를 받고, 전문 상담사로 전염병을 겪었습니다. 한 달이 지난 유방 조영술을 받으러 갔을 때 시작되었고 그 결과는 의심스럽고 밀도가 높아졌습니다. 나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