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Prudence Neal

내 눈을 통해 : COVID-19가 내 삶을 뒤집어 놓은 방법

이 모든 것은 SARS-CoV-2 바이러스가 이탈리아에 전파 된 2 월 초에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모든 사람이 과소 평가했고 정치인들은 '이탈리아는 멈추지 않는다'는 모토를 내세우며 사람들을 독감이라고 주장했다. 며칠 후 그들은 매우 심각한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남성 건강에 대한 더 많은 연구 지원 정보 및 리소스를 보려면 전용 허브를 방문하십시오.


3 월 10 일, 트렌 티노에서 휴가를 마치고 돌아 왔을 때 열이났습니다. 약 100.04 ° F로 매우 높지 않았고, 교육부의 지침에 따라 지역에서 설정 한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로 자신을보고하고 COVID-19에 감염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면봉을 요청했습니다.


나는 '위험 구역'에 있지 않았기 때문에 검사를받지 못했고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인 사람들과 밀접한 접촉을하고 있는지 확신 할 수 없었습니다.


전화로 그들은 내 체온과 증상을 확인하라고했지만, 내가 접촉했던 사람들에게 내가 당황 할 수 있다는 사실을 경고해서는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증상이 악화되면 나중에 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다음날 이탈리아에서 봉쇄가 시작되었습니다. 사무실과 상점은 강제로 문을 닫았고, 정당한 이유와 자체 인증 없이는 아무도 집을 나갈 수 없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모임도 금지되었고 노인과의 근접성은 권장되지 않았습니다.


바이러스가 강타했습니다. 북쪽에는 수천 명이 죽었고 전염병은 통제 할 수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거리는 황량했고 사람들은 슈퍼마켓을 비워 두었습니다. 정말 전쟁처럼 보였고 많은 노인들에게이 상황은 끔찍한 기억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짧은 시간에 증상이 사라졌지 만 정신적으로는 외출도, 친구도 만나지도 못하고, 부모님도 찾아가지도 못해 정신적으로 많은 고통을 겪었습니다.


나는 내 인생 전체, 일하는 방식,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재구성해야했습니다. 또한 봉쇄가 끝날 때에도 여전히 직업을 가질 수 있을지 확신이 없었고 이것은 저를 많이 무서워했습니다. 모든 것이 너무나 빨리 변했고 내 모든 확신이 흔들 렸습니다.


현재 COVID-19 발생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받고 예방 및 치료에 대한 자세한 조언을 얻으려면 코로나 바이러스 허브를 방문하십시오 our dedicated hub.

0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내 눈을 통해 : 두 번의 암 생존

“헬렌 씨, 4 기 난소 암에 걸렸다 고 말씀 드리게되어 유감입니다.” 나는 그 말을 듣는 것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1980 년대에는 암 치료가 매우 힘들었고 결과는 오늘날보다 훨씬 더 우울했습니다. 의사가 암에 걸렸다는 말을들을 준비를 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내 삶이 눈앞에서 번쩍였다. 나는 믿지 않았다. 내 인생에서 어떻게 두 번째로 암에 걸

내 눈을 통해 : 숨겨진 치과 감염

2011 년, 우리의 어린 소년은 5 살이었고 우리의 삶은 꿈의 물건이었습니다. 나는 집에 머무르는 엄마 였고, 아들과 놀고, 광대 한 정원에서 채소를 재배하고, 주말에는 남편과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의 날은 노래와 행복한 시간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일어났습니다. 숨어있는 치과 감염 치료까지 8 년 동안 장애를 겪었고 수술 후 완

내 눈을 통해 : 생존 뇌염

제가 병에 걸리기 전에 치과 위생사 훈련을 받기 전에 사회 복지 학교에 다녔다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나는 직장과 동료들을 사랑했기 때문에 그곳에 머물렀고 돈은 내 아이들을 돌보는 데 필요한 것이 었습니다. 저는 31 살이었고 행복했습니다. 6 개월 동안 하루에 20 번의 발작이있었습니다. 2018 년 9 월 7 일, 손이 축축 해지고 불안감이 심하다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