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Prudence Neal

내 눈을 통해 : 오진, 학대, 흑인 여성으로서 자궁 내막증과 함께 생활

제 이름은 Nadine Dirks입니다. 저는 남아프리카에서 온 24 세 여성으로 10 년 넘게 4 기 자궁 내막증을 앓고 있습니다.


나는 자궁 내막증에 대한 진단을 받기 전까지 10 년 넘게 자궁 내막증으로 살았습니다.

평균적으로 자궁 내막증 (난소, 나팔관, 자궁 및 골반 조직에서 가장 흔하게 발생하는 통증이있는 ​​염증성 질환)은 진단이 발생하기 4-11 년 전에 걸릴 수 있으며 18-45 세 여성의 경우 평균 거의 7 년 지연됩니다. , Current Obstetrics Gynecology Reports의 기사에 따르면.


흑인 여성에게 이것은 훨씬 더 힘들고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백인 여성에 비해 흑인 여성은 자궁 내막증 진단을받을 가능성이 적습니다.


저는 2014 년에 지역 병원에서 외래 환자로 근무한 후 공식적인 자궁 내막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병원에서-오진, 내가 건강 증진 증이라는 가정, 내 증상이 치료되지 않은 성병에서 비롯된 것이라는 가정까지-아무도 내 끊임없는 원인에 대한 진정한 관심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조짐.


당시 나는 심하고 무거운 월경, 만성 요통, 심한 경련, 팽만감, 두통, 메스꺼움, 구토, 실신, 만성 변비를 경험하고 있었지만 의사가 내 증상을 조사하도록 설득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한 의사는 내 지속적인 출혈과 심한 통증이 그의 책상 뒤에서 나를 쳐다보기 만해도 "낙태가 잘못됐다"고 생각하는 한 의사를 지웠다.


그는 당시 18 살이었던 저의 운명을 결정하기 전에는 신체 검사조차하지 않았습니다.


의사들은 계속해서 저에게 파라세타몰과 이부프로펜을 주었고 저를 집으로 보냈습니다. 제가 괜찮 았고 저에게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파라세타몰과 이부프로펜은 주기적으로 통증 수준을 진정시키는 것 외에는 거의 효과가 없었습니다.


의사들은 내 몸무게가 문제이자 증상의 원인이라고 주장하는 지점까지 도달했지만, 나는 몸무게가 45kg에 불과하여 내 키와 나이에 완벽하게 건강했습니다.


각 의사가 더 빨리 답변을 제공 할 수있는 실제 도움을 제공하는 대신 모든 기회를 택하여 가정, 신체 수치심, 창녀 수치심, 나를 조롱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어느 일요일 오후, 나는 내 몸 오른쪽의 통증이 더 심해지고 복부가 부풀어 오른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휴식을 취하고 뜨거운 물병을 사용하고 불편 함을 덜기 위해 진통제를 복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일어 났을 때 통증이 훨씬 더 심해졌습니다. 나는 지역 병원에 의뢰 편지를 써야한다고 주장하는 일반의 (GP)를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 GP는 그것이 내 맹장일지도 모른다고 걱정하고 병원에 알렸다. 나는 도착했고 그들은 고통의 근원을 파악하기 위해 스캔, 테스트 및 검사 배터리를 위해 나를 보냈습니다.


의사들은 제 맹장이 완벽하다고 알려 줬습니다. 그러나 오른쪽 난소에 비정상적으로 큰 덩어리가 보이기 때문에 응급 수술이 필요했습니다.


당시 그들은 신비한 덩어리로 인해 엄청난 긴장을 겪고 있었기 때문에 올바른 난소를 제거해야한다는 양식에 서명하도록했습니다.


의사들은 우리 가족에게 30 분 수술이 될 것이라고 알려주었지만 2 시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수술실에 있었기 때문에 가족은 아무 말도 듣지 못했습니다.


외과의는 나중에 내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살펴 보았을 때 저에게 출장안마 알려주었습니다. 그들은 저를 완전히 열어 엉덩이에서 엉덩이까지 절개를 만들 수밖에 없었습니다.


처음에 발견 한 덩어리를 제외하고, 내 나팔관이 내 자궁에 붙어 있었고, 내 장이 내 자궁 뒤쪽에 달라 붙어 아래쪽으로 당겨졌습니다.

1 view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내 눈을 통해 : 두 번의 암 생존

“헬렌 씨, 4 기 난소 암에 걸렸다 고 말씀 드리게되어 유감입니다.” 나는 그 말을 듣는 것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1980 년대에는 암 치료가 매우 힘들었고 결과는 오늘날보다 훨씬 더 우울했습니다. 의사가 암에 걸렸다는 말을들을 준비를 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내 삶이 눈앞에서 번쩍였다. 나는 믿지 않았다. 내 인생에서 어떻게 두 번째로 암에 걸

내 눈을 통해 : 숨겨진 치과 감염

2011 년, 우리의 어린 소년은 5 살이었고 우리의 삶은 꿈의 물건이었습니다. 나는 집에 머무르는 엄마 였고, 아들과 놀고, 광대 한 정원에서 채소를 재배하고, 주말에는 남편과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의 날은 노래와 행복한 시간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일어났습니다. 숨어있는 치과 감염 치료까지 8 년 동안 장애를 겪었고 수술 후 완

내 눈을 통해 : 생존 뇌염

제가 병에 걸리기 전에 치과 위생사 훈련을 받기 전에 사회 복지 학교에 다녔다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나는 직장과 동료들을 사랑했기 때문에 그곳에 머물렀고 돈은 내 아이들을 돌보는 데 필요한 것이 었습니다. 저는 31 살이었고 행복했습니다. 6 개월 동안 하루에 20 번의 발작이있었습니다. 2018 년 9 월 7 일, 손이 축축 해지고 불안감이 심하다는

bottom of page